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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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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공고 -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조회수 , 콘텐츠 내용 상세보기
제목 2022년도 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
작성자 오재민 등록일 2021-10-13 조회수 242

용 역 입 찰 공 고

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분류

내용

건 명

2022년도 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

용역기간

20220101일부터

20221231

까지

기초금액

218,000,000

(부가가치세 포함)

추정가격

198,181,818

(부가가치세 미포함)

납품장소

우리연구원내 지정장소

사업내용

제안요청서 참조

입찰(계약)방법

제한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, 공동수급불허, 총액)

 

2. 입찰참가자격

-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

-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 사업자 (사업부문 : 컴퓨터관련 서비스업) 면허를 보유한 업체

- 본 사업은 20억미만 사업으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(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)” 고시를 준수하며,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

-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3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소속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

-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사업자등록증 상에 본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사업 업태 및 종목이 신고되어 있는 업체

- 참가 자격에 결격사항이 있는 업체는 기술제안서 평가 없이 탈락

- 본 입찰은 하도급을 불허함

 

3. 입찰참가 등록일시 및 제출서류 등 (온라인(이메일) 또는, 직접 방문 제출)

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: 2021. 11. 22., 11:00 까지

- 직접방문제출 : 한국한의학연구원(대전) 다산관 3층 재무회계팀

* 직접 방문 제출의 경우, 입찰계약 담당자 (오재민, 042-869-2737)에게 사전 연락하여 제출 일정 확인 후, 제출 진행

- 이메일 제출 : kiomservice@kiom.re.kr

* 이메일로 서류를 발송하였더라도 실물(증빙)서류가 마감일시까지 [입찰 및 계약 행정사항 담당자, 오재민] 에게 접수되지 않은 경우, 제안서 평가 없이 탈락 함

제출서류

- 입찰 등록 서류

입찰 참가 신청서 1(별지서식 제1)

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

사업자등록증 사본 1

법인등기부등본(법인의 경우) 1

국세, 지방세, 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 1

가격제안서 1(밀봉 후 제안서와 함께 제출 / 별지 서식 제6)

제안업체 일반현황, 해당분야 사업실적, 실적증명서(주요실적 2), 서약서 각 1[별지 제2, 3, 4, 5]

- 사업 제안 서류

제안서 6, (원본 1/ 사본 5)

제안 내용 수록 CD 1

- 청렴계약 이행각서(공고문 하단 참조)

 

제안서 평가 : 발표 심사

- (코로나-19) 상황에 따라 서면심사 전환 할 수 있음

 

4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
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(국공립대학교 및 공공기관은 입찰이행보증각서) 입찰참가 신청시 우리 연구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. (다만,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3조 제1호의 재난이나 경기침체, 대량실업 등으로 인한 국가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총 금액의 100분의 2.5이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.)

낙찰자가 낙찰 후 정당한 사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, 입찰보증금은 우리 연구원에 귀속됩니다.

 

5. 낙찰자 결정방법

- 기술 90%, 가격 10%의 비중으로 평가하고 종합평점 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 후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.

 

6. 입찰무효 : 우리연구원 계약업무요령 제28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.

 

7. 유의사항

. 입찰참가자는 우리연구원의 일반용역입찰유의서,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, 제안요청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셔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. 제안요청서의 제안 일반사항에 명시된 사항 및 증빙서류를 갖추지 않은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.

. 제안서접수는 직접 방문제출 또는 온라인(이메일) 제출한 경우 마감일시 전까지 우편으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. 기타 참고서류는 한국한의학연구원 홈페이지 (http://www.kiom.re.kr, main화면>입찰정보)에 게재되어 있습니다.

 

 

8. 문의처 : 제안서등 기술관련 사항은 총무전산팀 이효준 (042-868-9447)

입찰 및 계약 행정사항은 재무회계팀 오재민(042-869-2737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2021. 10. 13.

 

 

한국한의학연구원장

우리연구원은 불공정행위, 부당한요구 등 부패행위의 근절을 위하여 신고제도(연구원 홈페이지 참여마당 - 청렴신고센터)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관련 신고건에 대하여는 제반법률에 의거 신분보호조치가 적용됨을(허위신고 제외) 알려드립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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